소식

제로웹, '중소상공인 홍보지원'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Press|2013.10.30

제로웹은 중소상공인 홍보지원을 위한 서포터즈 130명을 선발해 지난 27일 서울, 부산, 제주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로웹 중소상공인 홍보지원 서포터즈 1기는 지역 경제와 소상공인 지원에 관심 있는 대학생, 직장인 등이 선발됐다. 서포터즈 1기는 서울 16, 부산 12, 제주 2명이 오는 7~93달간 활동하게 된다.

 

서울시립대학교 박승리(24) 군은 "제로웹 중소상공인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단순한 대외활동이 아니라 지역 소상공인을 직접 찾아가 소통하고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에 끌려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부산외국어대학교 김시영(23) 군은 "우리나라에도 분명히 훌륭한 중소기업, 상공인들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사실상의 마케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이 많다""서포터 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지원동기를 밝혔다.

 

제주대학교 김혜림(23) 양은 "방학기간 여행을 가거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었지만 보람찬 대학생활을 위해 서포터즈 활동을 선택했다""제주의 숨어있는 소상공인을 발견하고 그분들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잇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로웹 소상공인 서포터즈 1기의 활약은 제로웹 서포터즈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