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제로웹, 자체 개발한 신개념 위치기반 서비스 `눈에 띄네`

Press|2013.11.19

로컬 모바일 플랫폼 기업 제로웹(대표 이재현)이 자체 개발한 신개념 위치기반(LBS, Loc ation-based Service)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개발한 거리정보 제공 서비스는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자의 현재 위치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해당 매장(업체)까지의 거리정보를 표시해준다.

개발 후 바로 적용에 들어가 지난 6일 제로웹이 제작한 모든 모바일 홈페이지에 무료로 업그레이드하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업체들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제로웹은 기존의 지도스카이뷰 제공과 김기사내비게이션 앱 연결 서비스에 이어 자체 개발한 거리정보 제공 서비스까지 더해, 현재 위치로부터 거리지도경로검색까지 찾아가는 길을 더욱 손쉽게 제공한다.

 

이재현 이재현 대표이사는 "모바일 서비스의 핵심은 위치기반서비스"라며 "포털사이트에 의존하지 않고 모바일 홈페이지 내에서 자체적으로 위치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실시간 거리정보 안내를 통해 고객은 쉽고 빠르게 방문이 가능하고, 업주들은 고객유입과 매출 증가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단순한 모바일 홈페이지가 아닌 홍보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