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104

PRESS
제로웹 ‘동남아 시장 진출 신호탄’, 베트남 핀테크 기업 VNPAY와 전략적 MOU

제로웹(대표 이재현)이 지난 5일 베트남 현지 핀테크(Fintech) 기업인 ‘브이앤페이(VNPAY)’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VNPAY는 천만 사용자를 보유한 베트남 대표 e-payment 서비스로 온오프라인 결제, 모바일 뱅킹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베트남 대표 금융사인 VPBank, AgriBank, VietcomBa..

2018.06.07
103

PRESS
제로웹, ‘354만 중소상공인 차세대 경영 인프라’ 구축 완료

매년 100만여개의 중소사업체가 창업하고 또다시 약 90만개가 폐업하고 있다. 반복되는 창폐업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된지 이미 오래다.  국내 354만 SMB(Small-Medium sized Business, 중소사업체) 시장의 끊이지 않는 악순환과 구조적 문제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기술이 국내 한 스타트업의 집요한 개발을 통해..

2018.03.13
102

PRESS
제로웹, 부비(BUBI)로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이끈다. 어반베이스와의 제휴로 서비스 경쟁력 강화

SMB (Small-Medium sized Business) 플랫폼을 구축하는 제로웹이 중소상공인의 생존율 향상의 일환으로, 지난해 ‘프리미엄 부동산 서비스 부비(BUBI)’를 출시했다. 포화된 시장의 치열한 경쟁 구도, 잦은 폐업과 창업의 악순환을 해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현 공인중개사 시장에서 플랫폼 광고로 높은 수수료와 ..

2018.01.16
101

PRESS
제로웹, 지역산업진흥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제로웹이 22일 개최된 2017 대한민국균형발전박람회에서 지역산업진흥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일자리 창출 기여에 공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한 제로웹은 인재들이 수도권과 대기업으로 집중되는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부산에 본사를 두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며, 지역인재 채용과 기술 발전을 통해 균형있는 지역경제 발전을 꾀하고 있다. ..

2017.11.23
100

PRESS
제로웹-경남정보대학교, ‘스마트팩토리’ 사업화 50억 확보

제로웹과 경남정보대학교가 24일 협약을 맺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중소기업(SMB, Small and Medium Business)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협력 개발한다. 이를 위해 부산시, 중기청, 테크노파크가 함께 협조,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남정보대학교 추만석 총장과 제로웹 이재현 대표를 비롯해..

2017.10.25
99

PRESS
중소상공인 생존율 높일 ‘실시간 오프라인 데이터’, 제로웹

4차 산업혁명 시대, 데이터 기술의 혁명은 정보적·경제적 약자인 중소상공인에게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서울시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심야시간대에 최적화된 노선과 배차 간격으로 올빼미버스를 배치, 도시문제 해결에 데이터를 활용한 사례처럼 최근 데이터는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 문제 해결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 ‘데이..

2017.09.04
98

PRESS
제로웹, 실시간 유동인구 데이터로 중소상공인 위한 살아있는 지도 만든다

- 제로웹, 실시간 유동인구 분석 ‘리얼스텝’으로 중소상공인 데이터 경영 가능해져 제로웹(대표 이재현)이 중소상공인의 입지선정과 오프라인 경영 분석을 위한 독자적인 지도를 그린다.   제로웹은 실시간 유동인구 측정·분석 기술 ‘리얼스텝(REAL STEP)’을 통해 전국 스트리트의 유동인구를 측정하고 입지선정, 사업장 상권..

2017.06.12
97

PRESS
제로웹-CJ프레시웨이, ‘중소상공인 위한 상생 문화’ 이끈다

- 제로웹, CJ프레시웨이와‘중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위해 전략적 제휴 제로웹(대표 이재현)과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중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뜻을 모은다. 대기업과 벤처기업, 중소상공인간의 상생 문화를 리드하고 상호 고객 연계와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다.   양사는 지난 31일 CJ프레..

2017.04.03
96

PRESS
중소상공인 오프라인 고객 분석 경영 한 발 앞으로… 제로웹, ‘위치정보사업자’ 허가

제로웹(대표 이재현)이 이달 위치정보사업자 허가를 받으면서, 중소상공인들의 데이터 경영이 한층 더 빠르게 실현 가능해질 전망이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재무∙영업∙기술 전문위원들로 구성된 해당 평가에서 사업 계획의 타당성∙재정적 능력, 설비 규모의 적정성∙기술적 능력, 위치정보 기술∙관리적 보호조치의 적정성을 심사해 제로웹을 신규 사업자로 허가했다...

2017.03.16
95

PRESS
‘CENTAP, 창업의 날개를 달다’ 투자 성공사례, B2B 초연결 플랫폼 ‘제로웹’

센텀창업기술타운(CENTAP)에서 7일 서병수 부산시장을 비롯해 스타트업, 전문투자사, 엔젤투자사, 액셀러레이터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업도시를 위한 펀드투자 활성화 토크쇼(‘CENTAP, 창업의 날개를 달다’)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날 토크쇼에서는 창업 3년 6개월 만인 올해 초 1,000억원의 기업가치로 투자를 유치한 B2B 초연결..

2016.11.09